‘팬텀싱어4’ 본선 4라운드 돌입, 김문정 울게 한 무대 주인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가 대망의 첫 번째 4중창, 본선 4라운드 대결에 돌입한다.
5월 5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4'(기획 김형중·김희정, 연출 전수경) 9회에서는 본선 4라운드 첫 번째 4중창 대결이 펼쳐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4라운드 '첫 번째 4중창 대결'의 탈락자가 발표되는 가운데, 본선 4라운드 대결에서 1등한 팀에게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알려져 장내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팬텀싱어4’가 대망의 첫 번째 4중창, 본선 4라운드 대결에 돌입한다.
5월 5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4’(기획 김형중·김희정, 연출 전수경) 9회에서는 본선 4라운드 첫 번째 4중창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트리오 대결 1, 2위를 제외한 모든 팀은 전원 해체한다는 룰이 발표되며 모두를 경악에 빠뜨렸다. 이에 따라 트리오 대결에서 1, 2위를 차지한 ‘원이네 진지맛집(진원X김지훈X정승원)’팀과 ‘물 만난 펭귄(박준범X김성현X김우성)’팀은 원하는 파트너를 직접 영입해 4중창 팀을 결성, 나머지 팀은 자유조합으로 4중창 팀을 결성한다. 과연 어떤 상상초월의 4중창 조합이 탄생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지난 트리오 대결에서 완성도 높은 무대로 무려 두 명의 프로듀서로부터 100점을 획득, 600점 만점 중 최고점인 총 590점을 받아 1위를 차지한 ‘원이네 진지맛집’ 진원, 김지훈, 정승원 팀은 누구를 영입 했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감동의 하모니로 김문정 프로듀서를 눈물짓게 만든 역대급 무대도 공개된다. 여기에 규현 프로듀서로부터 “오늘의 MVP” 라는 극찬을 받은 참가자는 또 누구일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4라운드 ‘첫 번째 4중창 대결’의 탈락자가 발표되는 가운데, 본선 4라운드 대결에서 1등한 팀에게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알려져 장내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괴사성 췌장염 송필근 “배에 구멍 7개 뚫고 17㎝ 절개, 고비 시기도”(근황올림픽)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이혜영 한남동 대저택, 집이야 갤러리야? 입 떡 벌어지는 인테리어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