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매거진코리아-인천테크노파크 용품 테스트·평가 인프라로 콘텐츠 개발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매거진코리아와 인천테크노파크가 한국 골프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5월 3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인천테크노파크 미추홀에서 MOU 체결식을 갖고 한국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공동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이번 MOU는 골프용품 테스트·평가 및 인프라 공동 활용, 미디어 콘텐츠 공동 개발 등의 유기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국내 골프산업 및 골프시장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골프매거진코리아와 인천테크노파크가 한국 골프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5월 3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인천테크노파크 미추홀에서 MOU 체결식을 갖고 한국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공동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이지연 골프매거진코리아 대표이사와 한재길 인천테크노파크 미래산업 추진단 단장이 대표로 참석해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골프매거진코리아는 글로벌 그룹인 미국 8AM골프가 소유한 세계 최고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닷컴, 골프매거진의 한국 라이선스 미디어다. 국내에서는 320만 회원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골프 플랫폼 기업인 스마트스코어그룹이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지난 2020년 가을부터 심도 있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인천테크노파크는 지난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와 인천광역시의 지원을 받아 설립된 스포츠산업기술센터(KIGOS)를 운영하면서 국내 산업 기술 발전과 중소 기업 육성, 지역 경제 활성화 등에 기여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최첨단 골프용품 테스트∙평가 인프라를 활용해 골프 관련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장비 분석 및 인프라와 운영 인력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MOU는 골프용품 테스트·평가 및 인프라 공동 활용, 미디어 콘텐츠 공동 개발 등의 유기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국내 골프산업 및 골프시장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골프매거진코리아 이지연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골프 관련 기업과 골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골프백서 제작 등을 통해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골프용품에 대한 기준을 정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논란’ 이소라, ‘돌싱글즈3’ 출연 후회?
- [단독] 출연료 미지급 폭로...'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
- ‘한창♥’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 관계 정리..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달달 투샷...“부럽다”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수술 후 세 번째 성형 수술 고백 “부기 심해서 무서웠다”
- 수위가...기네스 팰트로, 전 남친 품평 ‘입이 떡’
- 이젠 괜찮나? ‘건강 이상설’ 박봄, 확 달라진 근황
- 홍현희♥제이쓴 子 준범, 이렇게 순할 수가? 첫 이발에도 세상 얌전(슈돌)
- “여보 세력 나야~” 개사 발끈...임창정, 칼 빼들었다
- 정주리, 넷째 돌잔치에 등장한 '현금 뭉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