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 제천서 전국 규모 스포츠대회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충북 제천시에서 각종 스포츠대회가 풍성하게 열린다.
4일 제천시에 따르면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연휴에 2회 제천시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가 개최된다.
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스포츠대회가 시 전역에서 거의 매주 개최될 예정이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달장애인이 함께하는 2023 K리그 유니파이드컵도
(제천=뉴스1) 조영석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충북 제천시에서 각종 스포츠대회가 풍성하게 열린다.
4일 제천시에 따르면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연휴에 2회 제천시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가 개최된다.
3일간 15개팀 선수단 300여명이 참가해 금성야구장과 송학야구장 일원에서 경합을 벌인다. 이 대회는 5월 1차 리그와 7월(22일~23일 예정) 2차 결선리그로 나뉘어 진행한다.
제천체육관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36회 회장배 전국리듬체조대회가 펼쳐진다.
포스트 손연재를 꿈꾸는 무대위 요정들의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청풍명월 국제하키장에서도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학실업연맹 하키대회가 펼쳐진다. 이 대회에는 500여명의 선수단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천축구센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문체부배 전국 풋살대회에 800여명의 선수단이 참석해 열띤 경쟁을 벌인다.
이 밖에도 11개 프로축구단 선수와 발달장애인이 한 팀을 이루어 경기하는 2023 K리그 유니파이드컵 사전 리허설 경기, 2023 제천시 아이리그 축구대회 등 다양한 대회가 펼쳐진다.
시는 유치한 스포츠 대회들이 시민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지역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스포츠대회가 시 전역에서 거의 매주 개최될 예정이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hoys229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