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이다” 이찬원, 양삼겹 구이 첫 도전‥고깃집 아들 포스(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이찬원이 고깃집 아들 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오는 5월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74회에서는 이찬원이 양삼겹 구이에 첫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찬원은 거실 테이블에 신문지를 깐 뒤 불판에 양삼겹 올려 굽기 시작한다.
양삼겹 요리는 처음이라는 이찬원은 "냄새 좋은데? 고기 구이계 혁신이다"며 감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이 고깃집 아들 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오는 5월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74회에서는 이찬원이 양삼겹 구이에 첫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찬원은 거실 테이블에 신문지를 깐 뒤 불판에 양삼겹 올려 굽기 시작한다. 양삼겹 요리는 처음이라는 이찬원은 "냄새 좋은데? 고기 구이계 혁신이다"며 감탄한다.
이후 이찬원은 "어쩜 이렇게 맛있지? 너무 맛있다"라며 폭풍 양삼겹 먹방을 펼친다.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이찬원의 먹방을 본 뒤 "아침부터 고기 잘 먹는다"고 말하며 놀라워한다. 특히 이찬원은 고기뿐만 아니라 비빔 라면, 볶음밥 등 사이드 메뉴까지 준비, 고기 먹방의 화룡점정을 찍는다.
혼자 오롯이 양삼겹을 즐기며 힐링 타임을 보낸 이찬원은 만족스러운듯 손하트를 보여주며 웃음 짓는다.
'편스토랑' 174회는 오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2 '편스토랑')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괴사성 췌장염 송필근 “배에 구멍 7개 뚫고 17㎝ 절개, 고비 시기도”(근황올림픽)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이혜영 한남동 대저택, 집이야 갤러리야? 입 떡 벌어지는 인테리어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