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새로운 팀명은 '브브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브브걸'이라는 이름으로 새 출발 한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관계자는 4일 CBS노컷뉴스에 "브레이브걸스의 새 팀명이 브브걸이 맞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데일리는 브레이브걸스가 브브걸을 새 팀명으로 택했다고 전날 보도했다.
'브레이브걸스'라는 이전 팀명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용형)가 수장으로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시절 쓴 이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브브걸'이라는 이름으로 새 출발 한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관계자는 4일 CBS노컷뉴스에 "브레이브걸스의 새 팀명이 브브걸이 맞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데일리는 브레이브걸스가 브브걸을 새 팀명으로 택했다고 전날 보도했다.
민영, 유정, 은지, 유나로 이루어진 브브걸은 올해 2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났고, 지난달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당시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완전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멤버들과 의기투합했다"라며 팀명에 관해서도 "다각도로 논의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브레이브걸스'라는 이전 팀명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용형)가 수장으로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시절 쓴 이름이다.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발매한 '롤린'(Rollin')이 4년 만인 2021년 역주행에 성공해 큰 사랑을 받았다.
'롤린'의 역주행 덕에 2020년 발표한 '운전만해'도 주목받으며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역주행 이후에는 '치맛바람'(Chi Mat Ba Ram) '술버릇'(운전만해 그 후) 등을 발매했으며, 올해 2월 디지털 싱글 '굿바이'(Goodbye)를 마지막으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미10' 우승자 조광일, 사자 레코즈 합류…단체곡 '골드'도 발매
- '데뷔 13주년' 틴탑, 5인 완전체로 7월 컴백
- 엑소 컴백 준비 중이던 카이, 5월 11일 입대
- [현장EN:]사랑받은 비투비 곡 매력 모두 모은 '나의 바람'
- [현장EN:]'전과자' 구독자 50만 달성…이창섭 '재입대' 약속은?
- [현장EN:]로살리아 유사성 의혹…르세라핌의 답 "저희 고유 창작물"
- [현장EN:]르세라핌, 편견·평가 눈치 보지 않고 '나답게'
- 온유 "다시는 하늘에 간 내 동료 같은 일 없었으면"
- 샤이니 팬덤 강력 보이콧…SM, 팬 미팅 장소 변경
- 임창정, 주가 조작단 美 골프장 동행 해명 "예능 현장 답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