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공대X예대 서바이벌 ‘사이아트 코리아’ MC 발탁…5월 중순 tvN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성재가 이성적 과학과 감성적 예술을 아우를 대학생 서바이벌의 키를 쥔다.
'사이아트 코리아' 제작진은 "과학과 예술의 만남만으로도 많은 시청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사이아트 코리아'에 재능 있는 대학생들의 도전이 봇물을 이뤘다"라며 "새롭고 신선한 무대를 예능, 교양, 스포츠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베테랑 MC 배성재의 진행을 통해 보시는 즐거움이 배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성재가 이성적 과학과 감성적 예술을 아우를 대학생 서바이벌의 키를 쥔다.
4일 tvN 측은 배성재를 MC로 한 신규 교양예능 ‘사이아트 코리아’를 이달 중 론칭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이아트 코리아'는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취지를 더한 과학-예술 결합의 공연 형식의 서바이벌 예능으로, 공대생과 예대생이 한 팀이 돼 30일간 파이널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는다.
진행자로는 배성재가 나선다. 각종 교양 및 예능을 종횡무진 활약하는 유쾌입담의 그가 이끄는 공대-예대의 이색 컬래버 무대는 새로운 대학생 스타의 발굴과 함께, MZ공감은 물론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사이아트 코리아’ 제작진은 “과학과 예술의 만남만으로도 많은 시청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사이아트 코리아’에 재능 있는 대학생들의 도전이 봇물을 이뤘다”라며 “새롭고 신선한 무대를 예능, 교양, 스포츠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베테랑 MC 배성재의 진행을 통해 보시는 즐거움이 배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사이아트 코리아’는 이달 중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스탈아이즈가 전하는 특별한 Y2K…첫 EP '에스테틱' 발매
- 우아! 나나, '셀폰 코드' 출격…'도라에몽급 매력 자판기' 눈길
- [오늘의 운세] 2023년 05월 04일 띠별 운세
- 카뱅, 분기 1364억 최대 영업익…주담대·신용대출 실적 견인
- '단통법 10년' 찬반 논의 불붙는다
- '이차전지 특화단지' 유치 나선 전북…정세균 “대한민국 미래 여는 황금열쇠”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새도전...'랜드500' 문연다
- 요즘 힙스터는 아이폰6를 쓴다?[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깜짝 상자도 아니고"… 美, 쓰레기통 열자 흑곰 '불쑥'
- "실종된 10대 찾다가"…美 시골 마을서 시신 7구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