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신스틸러 페스티벌' 본상 수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수경이 '2022-2023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전수경은 지난 2일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 '2022-2023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TV 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시은 역으로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전수경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에서 이시은 역으로 남편의 외도를 알고도 가정을 지켜보려 헌신하는 엄마의 모습으로 섬세하고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수경이 '2022-2023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전수경은 지난 2일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 '2022-2023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TV 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시은 역으로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2-2023 신스틸러 페스티벌' 시상식은 영화, 드라마, OTT에서 영향력 있는 배우들에 대한 시상으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을 참고하여 조직위에서 자체적으로 후보를 선정한다.
전수경은 "이 상을 계기로 좋은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연기자가 되겠다"며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눈물 흘리며 열심히 했던 작품인데 그걸 위로해주는 상인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전수경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에서 이시은 역으로 남편의 외도를 알고도 가정을 지켜보려 헌신하는 엄마의 모습으로 섬세하고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재벌 2세와의 달달한 중년 로맨스를 펼치며 극을 풍성하게 이끌어가는데 기여했다.
1988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한 전수경은 뮤지컬 '캣츠', '맘마미아',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에 이름을 올리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으며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품위있는 그녀',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한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에서는 유명 배우이면서 조세프(이상운)의 엄마 장옥진 역으로 출연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아, NCT 정우 친누나였다..똑닮은 이목구비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박은빈 수상소감 어때서?..김갑수 지적이 불편한 이유 - 스타뉴스
- 이시영, 호피무늬 브라톱 입고 어딜 간 거야..자신감 충만 - 스타뉴스
- 태양 "갈수록 ♥민효린 닮는 子, 딸로 오해"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