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가정의 달 맞아 '자사몰 소비자 직거래'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 직거래(D2C) 전략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겠다고 4일 밝혔다.
자사몰 롯데웰푸드 푸드몰, 스위트몰을 통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 라이브 커머스 등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18일엔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처음 진행하는 위드맘 브랜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위캔두잇(we. Can do EAT!) 라이브 페스타' 론칭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프로모션 통해 다양한 D2C 사업 전개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 직거래(D2C) 전략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겠다고 4일 밝혔다.
자사몰 롯데웰푸드 푸드몰, 스위트몰을 통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 라이브 커머스 등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몰 '스위트몰'에서 약 한 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간식꾸러미 LIVE(라이브) 방송'이라는 제목으로 인기 캐릭터 '디지몬'과 '마이멜로디'를 활용한 패키지에 과자를 담은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출시한 '냠냠연구소×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교육용 놀이 과자 키트 등 특별한 구성 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및 교원투어 여행이지의 한정판 굿즈 '여행이지 부루마불'을 증정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 누적 시청자 수는 8만 명을 넘겼다. 댓글 수도 1시간여 만에 1500여 개에 달했다.
18일엔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처음 진행하는 위드맘 브랜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위캔두잇(we. Can do EAT!) 라이브 페스타' 론칭을 진행한다.
푸드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위드맘 스틱분유 신제품을 비롯해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의 다양한 영유아식 제품과 파스퇴르 킨더밀쉬, 쉐푸드 등심 통돈까스 등을 선보이며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구독 서비스 등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며 자사몰로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며 "롯데웰푸드 푸드몰, 스위트몰을 통해 무료배송이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며 롯데웰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