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탈,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유디지탈 (대표 최우식)은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전시회 기간 자사 인기 노트북과 태블릿 제품군을 선보였다.
지난해 20만여대가 판매된 포유디지탈의 대표작 EGS104PK 태블릿과 15인치, 17인치 인텔 i5, i7 12세대 노트북(15AL, 17AL) 도입 문의가 이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유디지탈 (대표 최우식)은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전시회 기간 자사 인기 노트북과 태블릿 제품군을 선보였다. 지난해 20만여대가 판매된 포유디지탈의 대표작 EGS104PK 태블릿과 15인치, 17인치 인텔 i5, i7 12세대 노트북(15AL, 17AL) 도입 문의가 이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포유디지탈 관계자는 “데스크톱을 대신할 17인치 노트북이 우수한 성능,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무용기기 교체를 고려하는 많은 공공기관의 큰 관심을 끌었다”며 “다수 수요기관이 문의한 녹색기술인증 및 녹색기술제품, 환경표지인증 등 수요기관의 의무구매 제도에 대응할하도록 여러 인증들이 빠른 시일내에 완료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2005년 설립 후 대표 브랜드 아이뮤즈를 공급해 교육용 태블릿PC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매해 시·도교육청으로부터 우수 평가를 받고 있다. 고품질 소재와 최첨단 기술을 적용해 스톰북으로 지칭되는 저가형 노트북 라인과 안드로이드 기반 뮤패드, 생활 밀착형 라인업 클링봇과 아쿠아 클링 청소기 등을 공급하고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렉스턴 뉴 아레나·쿨멘 동시 출격
- '단통법 10년' 찬반 논의 불붙는다
- 카뱅, 분기 1364억 최대 영업익…주담대·신용대출 실적 견인
- 태국 정치인까지 나선 블랙핑크 콘서트 티켓값…얼마길래?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새도전...'랜드500' 문연다
- 요즘 힙스터는 아이폰6를 쓴다?[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깜짝 상자도 아니고"… 美, 쓰레기통 열자 흑곰 '불쑥'
- "실종된 10대 찾다가"…美 시골 마을서 시신 7구 발견
- 이마트 연수점 찾은 정용진 “공간 혁신이 오프라인의 미래”
- 반도체 석학 "삼성, 중국서 10년간 반도체 110% 증산…美 5% 가드레일 현실화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