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자 50만 돌파…엔픽셀과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카게임즈는 신작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발표했다.
지난 4월 1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삼국 올스타는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초능력을 사용한다는 설정을 가미한 수집형 RPG다.
삼국 올스타는 쿠카게임즈가 '그랑사가'로 유명한 엔픽셀과 아트 분야 협업을 진행 중인 게임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쿠카게임즈는 신작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발표했다.
지난 4월 1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삼국 올스타는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초능력을 사용한다는 설정을 가미한 수집형 RPG다.
삼국 올스타는 쿠카게임즈가 '그랑사가'로 유명한 엔픽셀과 아트 분야 협업을 진행 중인 게임이기도 하다. 현재 엔픽셀 소속 아트팀 인력들이 삼국 올스타 개발에 참여 중이다. 협업 이후 삼국 올스타의 메인 디자인 일러스트와 로고 디자인 등이 한층 부각되기도 했다.
김명일 엔픽셀 사업 총괄은 "삼국지는 아시아에서는 일종의 장르로 통한다. 그만큼 삼국지 기반의 게임이 많아 차별화가 쉽지 않은데, 초능력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운 게임성을 보고 흥미를 갖게 됐다"며 "그동안 판타지 RPG를 주로 개발해 온 엔픽셀에게 동양풍 판타지 세계관은 새로운 경험이라 생각했기에 이번 협업을 매우 흥미롭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 '삼국지 2022' 사전예약 실시
- 컴투스홀딩스, 킹미디어 신작 '이터널 삼국지' 글로벌 퍼블리싱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