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내달 29일 일본서 팬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팬 콘서트 '더 세이렌'(THE SIREN)의 두 번째 개최지가 확정됐다.
지난 3일 김우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우석 아시아 팬콘 2023 인 재팬 : [더 사이렌]'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까지 아시아 팬 콘서트의 개최 지역이 공개된 가운데, 김우석이 추후 또 어떤 지역을 찾을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김우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우석 아시아 팬콘 2023 인 재팬 : [더 사이렌]’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김우석의 두 번째 팬 콘서트는 오는 6월 29일 일본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진행된다.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까지 아시아 팬 콘서트의 개최 지역이 공개된 가운데, 김우석이 추후 또 어떤 지역을 찾을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과 만남을 예고하며 글로벌 인기에 불씨를 지피고 있는 김우석은 오는 27일 서울에서 아시아 팬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앞서 지난 2일 오후 8시부터 3일 정오까지 선예매가 진행됐다. 일반 예매는 오늘(4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되며, 온라인 공연 티켓은 같은 시각 헬로라이브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김우석은 최근 미니 4집 ‘블랭크 페이지’를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마무리한 김우석은 현재 시네마천국의 토일드라마 ‘핀란드 파파’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에 힘을 싣고 있다.
청초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는 군더더기 없는 깨끗한 연기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릴 만큼 내렸다”…‘임창정 관련주’ 줍줍 나선 불개미들
- 기준금리 또 오르나…‘꿈틀’하는 대출금리, 심상찮네
- '우리 부부 성관계' SNS 직접 올려 29억 챙겨…구독 11만
- 12살 룸카페로 데려가 성폭행…집행유예 줄줄이
- 제이미 폭스, 3주째 입원→건강 위독설…측근들 "기도해달라"
- JMS 정명석, 성폭행 저지른 ‘청기와’ 내부 최초 공개
- '구급차 뺑뺑이' 돌다 사망.. 환자 안 받은 대구시 병원 4곳 행정처분
- '빚 내서 전세금 돌려준다'…역전세 공포 이제 시작
- “술먹고 이성 잃어” 반려견 내려친 식당 주인, 검찰 송치
- 제이미 폭스, 3주째 입원→건강 위독설…측근들 "기도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