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햄 천하장사, 키지니아 체험관 ‘소시지 아카데미’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간식소시지 '천하장사' 브랜드로 잘 알려진 진주햄이 어린이날을 맞아 키자니아 서울점 내 천하장사 체험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금번 리뉴얼은 천하장사 브랜드 핵심 가치인 건강, 안심, 신뢰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천하장사는 "알라스카에서 온 생선살과 뉴질랜드산 치즈 등 자연 재료로 만들었으며, 일반 과자류 대비 튀기지 않아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칼슘이 풍부한 맛있는 영양 간식인 점"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번 리뉴얼은 천하장사 브랜드 핵심 가치인 건강, 안심, 신뢰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천하장사는 “알라스카에서 온 생선살과 뉴질랜드산 치즈 등 자연 재료로 만들었으며, 일반 과자류 대비 튀기지 않아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칼슘이 풍부한 맛있는 영양 간식인 점"을 강조했다.
리뉴얼된 체험 프로그램은 소시지와 관련된 전반적인 제조, 판매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제조 과정에서는 원료의 모형을 가지고 슬라임 반죽을 통한 모양 만들기까지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진주햄은 5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키자니아 방문객을 대상으로 초성 퀴즈 이벤트, 체험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관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의상과 함께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만든 교육 영상과 음원 광고로 인기몰이를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 때문에 삶이 편해져'…中 SNS '프사' 도배, 대체 왜?
- '주가조작 의혹' 핵심인물들 초호화 생활 수준이 상상 초월
- '음주운전 도주' 역주행에…마주 오던 택시기사 사망
- 대만 여행서 여친 숨지자 짐부터 한국 보낸 남친…'죽였냐' 묻자 '침묵'
- 명예교수님이?…서울대 구내식당서 시비 붙은 학생 폭행 혐의 입건
- '수도권 120㎜ 퍼붓는다'…어린이날 연휴 전국 '비폭탄'
- 日 유명 개그맨, 망원시장서 '위생 테러'…침 묻은 꼬치로 닭강정 쿡
- '아줌마!' 부르다 살인난다…여성 분노케 하는 '그 말' [이슈, 풀어주리]
- '돈 맡겨, 아주 종교야' 임창정…美골프장 계약에도 동행 의혹
- '해외직구 결제 639,900원'…보이스피싱 그놈 '미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