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압력완화 효과 20% 높인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향상된 압력 완화 효과의 폼 기술이 적용된 매트리스 '2023 프로&프리마(PRO&PRIMA) 컬렉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 컬렉션에는 종전 제품보다 통기성을 10배 높여 2도 더 낮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템퍼 에어 폼'이 적용된 프리미엄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향상된 압력 완화 효과의 폼 기술이 적용된 매트리스 ‘2023 프로&프리마(PRO&PRIMA) 컬렉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프리마 컬렉션은 누웠을 때 기존 제품 대비 몸에 가해지는 압력 완화 효과를 20% 향상시켜 탁월한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프로 컬렉션에는 종전 제품보다 통기성을 10배 높여 2도 더 낮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템퍼 에어 폼’이 적용된 프리미엄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템퍼는 이번 신제품으로 오코텍스(OEKO-TEX)의 ‘메이드 인 그린(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이 인증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유해물질 시험을 통과한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환경 친화적 생산 공정 및 사회적 책임 있는 근무 조건에서 제조된 ‘오코텍스 스텝’ 두 가지를 모두 획득한 제품만 받을 수 있다.
템퍼는 신제품을 내놓으며 제품명도 변경했다. ‘클라우드-오리지날-센세이션’ 등 기존 세 가지 매트리스 타입 구분을 ‘소프트-미디엄-미디엄 펌-펌’ 네 가지로 바꿨다. 단단한 스프링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펌 타입을 추가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컬렉션은 강화된 기능성, 다양한 취향, 지속가능성 등 세 박자를 모두 갖췄다"며 "최상의 수면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인이 12억? 이게 되네요"…예상 깬 최고가 아파트
- "100원짜리 주식 1만8000원에 샀어요"…악랄한 수법에 당했다 [마켓PRO]
- "반복 되는 '사흘' 대참사"…부처님오신날 연휴 또 문해력 논란
- "한국의 쇼핑 성지"…외국인 관광객 늘자 '이 기업' 콧노래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여름 본격 시작전인데"…대형마트·편의점서 불티난 제품 [이미경의 인사이트]
- "K팝 콘서트 너무해"…태국서 블랙핑크 팬들 뿔난 이유
- "연예인 100명 거주" 소문났는데…체육공원 분쟁 2년째 '시끌'
- "고민 들어주던 언니가 JMS 신도"…180만 뷰티 유튜버 폭로
- "정국 모자 1000만원에 팔아요"…전 외교부 직원 벌금 100만원
- 하루 5회 '잦은 트림'에 불편했는데…'이 암' 위험 신호였다 [건강!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