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SPC '해피포인트'로 적립·구매 가능해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BQ치킨을 SPC그룹의 해피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SPC의 IT‧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앞으로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로 BBQ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은 BBQ 치킨 주문 시 섹타나인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BBQ치킨을 SPC그룹의 해피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SPC의 IT‧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앞으로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로 BBQ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겠다고 4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협약을 통해 BBQ의 상품력과 섹타나인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 협업을 통해 상호 멤버십 혜택 강화하고, 사업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멤버십과 포인트 제휴 ▲플랫폼 연동 통한 커머스 역량 강화 ▲빅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은 BBQ 치킨 주문 시 섹타나인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시스템을 먼저 도입하고 BBQ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멤버십 제휴는 추후 도입될 예정이다.
BBQ는 섹타나인의 배달과 픽업 플랫폼 '해피오더'에 입점해 전 매장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커머스 몰 '해피마켓' 선물하기를 통한 BBQ 모바일상품권 판매와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서비스 활성화도 계획 중이다.
BBQ 관계자는 "2천300만 회원을 보유한 해피포인트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외부 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BQ, 중남미 진출한다…파나마에 첫 매장 오픈
- BBQ 회장, 배임 혐의 검찰 소환…"경쟁사 고소는 망신주기" 주장
- "국민 10명 가운데 7명 상속세 완화에 긍정적"
-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캠페인' 국제 광고제 동상 수상
- 강인선 외교부 2차관 "음극재 공장 가동률 회복 지원할 것"
- 퇴임 앞두고 美대통령 패싱?...바이든 없이 G20 단체사진 '찰칵'
- '한강'의 올바른 영문 표기는?…"Han River 아닌 Hangang River"
- 대웅제약, 경구용 비만신약 물질 특허 출원
- 하이엔드 주거단지 '강동 비오르' 25일부터 정당 계약
- 김종화 한은 금통위원 "금융사들도 탄소저감 동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