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활성화 돕는다"…LGU+, 와이낫크루 시즌2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SBS 모비딕과 손잡고 예능 프로그램 '와이낫크루(Why Not Crew)' 시즌2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나들이와 여행 등 실외 활동이 증가하는 만큼 광주·진주·대전·제주도 등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지역 명소를 소개하는 시즌2 콘텐츠를 제작했다.
LG유플러스는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하나투어와 손잡고 와이낫크루 따라잡기 여행상품을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SBS 모비딕과 손잡고 예능 프로그램 '와이낫크루(Why Not Crew)' 시즌2를 선보인다. 오는 12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나들이와 여행 등 실외 활동이 증가하는 만큼 광주·진주·대전·제주도 등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지역 명소를 소개하는 시즌2 콘텐츠를 제작했다.
시즌2는 와이낫크루 그룹명을 'ESG 워너비'로 명명했다. 숨은 관광지를 발굴하고 일회용품 사용 절감 등 ESG 실천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수도권 인구 집중과 저출산 현상 심화로 인한 지방소멸 위기 극복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환경보호 실천 모습도 담을 예정이다. 출연진이 여행 내내 일회용품 대신 집에서 직접 가져온 텀블러와 다회용기를 활용하고 이를 독려하는 용기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하나투어와 손잡고 와이낫크루 따라잡기 여행상품을 출시한다. 매월 여행 패키지와 제주도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강윤미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새로운 지역의 여행 정보와 함께 직접 여행을 따라하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ESG 실천까지 보강해 재미와 의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U+, 여행상품권·레고랜드 이용권 쏜다
- "4~6만원 5G 중간요금제 나온다"…LGU+, 알뜰폰 사업자에 도매제공
- LGU+, '스마트무전솔루션'으로 산업현장 소통 지원
- LGU+ "어르신에 앱 사용법 알려드려요"…스마트폰 배움실 오픈
- LGU+, 강릉 산불피해 청소년에 3천만원 상당 노트북 전달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
- "삼성전자 이사회, 연내 10조원 자사주 소각..밸류업 결의해야"
- 평창휴게소 주차 차량서 화재…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