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충남 홍성 산불 피해 복구 위한 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건설은 지난 2일 충청남도 홍성군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2일부터 4일까지 충남 홍성 서부면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은 약 1454헥타르(ha)를 소실시켰다.
이번 산불로 인해 홍성 지역은 약 1745억원 규모의 재산 피해를 입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바 있다.
이에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현장을 중심으로 피해 복구 지원이 진행됐고,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1000만원이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DL건설은 지난 2일 충청남도 홍성군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2일부터 4일까지 충남 홍성 서부면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은 약 1454헥타르(ha)를 소실시켰다. 이번 산불로 인해 홍성 지역은 약 1745억원 규모의 재산 피해를 입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바 있다.
이에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현장을 중심으로 피해 복구 지원이 진행됐고,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1000만원이 전달됐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충남 홍성군 홍성읍 월산리 일원에 들어서는 홍성 첫 e편한세상 단지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전용 84~101제곱미터(㎡) 470세대 규모의 공동주택 및 부대복리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동시에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사회공헌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DL건설은 ‘지역사회 공헌’을 목표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2월 인천쪽방상담소를 통해 인천 ▷중구 △동구 △계양구 내 위치한 ‘쪽방촌’ 전세대(320세대) 및 일부 폐지수거노인(30세대) 세대에 김장 김치를 10킬로그램(kg)씩 전달하며 총 3.5톤(t)의 김장 김치를 기부했다.
ke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받던 나영석 PD 퇴사 알고보니” 충격의 적자 사태 직면…위기설 ‘술렁’
- “엄마 ‘접는폰’ 사줘” 아이폰 안 쓰면 왕따라더니… 삼성도 놀랐다?
- “공짜로 준다고 했더니” 역대급 ‘대이동’ 벌어졌다
- 태안 여중생 학교폭력 영상 SNS 확산…경찰 수사 나섰다
- 황철순 “주가조작 가담한 헬스장?...난 주식도 모르는 똥멍청이”
- “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임창정, 패러디 유튜버 법적 조치 경고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주변인 4명도 입건…대리처방 정황도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전 세계 팬들 ‘신병교육대’ 식단 공유…한식 관심 이어져
- ‘후배 학폭’ 이영하, 檢 징역 2년 구형…“그렇게 심한 행동 했는지는 모르겠다”
- “취미로 시작했는데…월 100만원 넘게 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