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새로운 홈페이지 가보니…예약부터 정산까지 한번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MM이 해운업의 디지털화 시대에 발맞춰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HMM의 홈페이지는 전사적으로 시행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조하면서 이용자의 편의를 강화했다.
첫 화면에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HMM의 초대형 컨테이너선 동영상을 넓게 배치해 글로벌 원양 컨테이너선사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HMM이 해운업의 디지털화 시대에 발맞춰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HMM의 홈페이지는 전사적으로 시행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조하면서 이용자의 편의를 강화했다. 특히 ESG 메뉴에서는 탄소 배출 저감 현황뿐 아니라 환경, 안전보건, 인권, 윤리경영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새롭게 기능을 더한 ‘이-서비스(e-Service)’도 눈길을 끈다. 예약시스템을 강화하고, 신규 정산시스템을 추가했다. 고객은 새롭게 적용된 예약 시스템으로 화주에게 중요한 내용을 요청하고, 정보 입력과정에서 실시간으로 내용을 검증해 잘못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다. 미주 지역에선 예약과 온라인 대금 결제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해운선사의 정체성도 강화했다. 첫 화면에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HMM의 초대형 컨테이너선 동영상을 넓게 배치해 글로벌 원양 컨테이너선사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HMM 관계자는 “HMM의 현황을 쉽고 편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는 글로벌 선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받던 나영석 PD 퇴사 알고보니” 충격의 적자 사태 직면…위기설 ‘술렁’
- “엄마 ‘접는폰’ 사줘” 아이폰 안 쓰면 왕따라더니… 삼성도 놀랐다?
- “공짜로 준다고 했더니” 역대급 ‘대이동’ 벌어졌다
- 태안 여중생 학교폭력 영상 SNS 확산…경찰 수사 나섰다
- 황철순 “주가조작 가담한 헬스장?...난 주식도 모르는 똥멍청이”
- “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임창정, 패러디 유튜버 법적 조치 경고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주변인 4명도 입건…대리처방 정황도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전 세계 팬들 ‘신병교육대’ 식단 공유…한식 관심 이어져
- ‘후배 학폭’ 이영하, 檢 징역 2년 구형…“그렇게 심한 행동 했는지는 모르겠다”
- “취미로 시작했는데…월 100만원 넘게 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