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은 주식”…대신증권, 선물하기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증권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자녀 등 가까운 사람에게 주식을 선물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맞이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안석준 디지털Biz부장은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주식 선물하기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자녀에게 선물도 하고 재테크 교육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대신증권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자녀 등 가까운 사람에게 주식을 선물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맞이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신증권 고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삼성전자(005930)와 카카오(035720), LG에너지솔루션(373220), SK하이닉스(000660), 현대차(005380) 등 다섯 종목이 대상이다.
삼성전자와 카카오 주식을 선물한 사람은 각각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과 카카오 캐릭터 제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외의 종목을 선물하면 커피교환권을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 크레온과 대신 사이보스,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주식을 선물하면 된다.
안석준 디지털Biz부장은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주식 선물하기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자녀에게 선물도 하고 재테크 교육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다연 (her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릴 만큼 내렸다”…‘임창정 관련주’ 줍줍 나선 불개미들
- 12살 룸카페로 데려가 성폭행…집행유예 줄줄이
- 기준금리 또 오르나…‘꿈틀’하는 대출금리, 심상찮네
- 제이미 폭스, 3주째 입원→건강 위독설…측근들 "기도해달라"
- JMS 정명석, 성폭행 저지른 ‘청기와’ 내부 최초 공개
- '구급차 뺑뺑이' 돌다 사망.. 환자 안 받은 대구시 병원 4곳 행정처분
- '빚 내서 전세금 돌려준다'…역전세 공포 이제 시작
- “술먹고 이성 잃어” 반려견 내려친 식당 주인, 검찰 송치
- '라스' 염경환 "김구라, 아내에게 매일 아침 갓 구운 빵·커피 사서 배달"
- [단독]'삼성에 갑질' 브로드컴, 피해보상 없이 면죄부 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