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난티 코브, 어린이날 맞아 이색 플리마켓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난티 코브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이색 플리마켓(벼룩시장)인 '모비딕 마켓'을 연다.
스탬프 투어는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 트래블러 미션'과 알쏭달쏭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미스터리 퀴즈 미션'을 비롯해 아난티 코브 곳곳을 돌아다니며 달성할 수 있는 5개의 미션으로 구성된다.
아난티 코브의 대표 레스토랑 라메르에서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양식과 한식이 어우러진 '어린이날 특별 코스 요리'를 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아난티 코브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이색 플리마켓(벼룩시장)인 ‘모비딕 마켓’을 연다.
플리마켓에서는 어린이 전용 아이템과 수공예 제품, 반려동물 제품 등을 판매한다. 동시에 솜사탕 카트, 사파리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을 선보인다.
아난티 코브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는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 트래블러 미션’과 알쏭달쏭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미스터리 퀴즈 미션’을 비롯해 아난티 코브 곳곳을 돌아다니며 달성할 수 있는 5개의 미션으로 구성된다.
투어는 아난티 코브에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미션 스탬프 3개 이상을 수집할 경우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난티 코브의 대표 레스토랑 라메르에서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양식과 한식이 어우러진 ‘어린이날 특별 코스 요리’를 내놓는다. 코스요리는 해산물 요리부터 파스타, 한우 채끝,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