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ADLV), 포켓몬 컬렉션 오픈··· 스트릿한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가 포켓몬으로 디자인한 새로운 컬렉션을 오픈했다고 5월 4일 밝혔다.
컬렉션 오픈을 앞두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이 아크메드라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면서 소비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아크메드라비는 포켓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청담동 쇼룸의 전경 디스플레이를 새롭게 단장했으며,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렉션 오픈을 앞두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이 아크메드라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면서 소비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포켓몬 중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고, 대중들에게 친근한 관동지방 포켓몬들을 활용했다. 오버사이즈한 실루엣과 함께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컬러 팔레트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몬스터볼 뱃지, 포켓몬 도감 행택 등 사소한 디테일에서도 포켓몬스터 관련 요소를 찾아볼 수 있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포켓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포스터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컨템포리적인 캐쥬얼 스트릿 룩을 담은 의류 브랜드로 톡톡 튀는 아트웍이 접목된 제품들이 특징이며 매 시즌 새로운 아트웍을 선보여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아크메드라비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네덜란드 등 전 세계에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여행서 여친 숨지자 짐부터 한국 보낸 남친…'죽였냐' 묻자 '침묵'
- 명예교수님이?…서울대 구내식당서 시비 붙은 학생 폭행 혐의 입건
- '수도권 120㎜ 퍼붓는다'…어린이날 연휴 전국 '비폭탄'
- 日 유명 개그맨, 망원시장서 '위생 테러'…침 묻은 꼬치로 닭강정 쿡
- '아줌마!' 부르다 살인난다…여성 분노케 하는 '그 말' [이슈, 풀어주리]
- '돈 맡겨, 아주 종교야' 임창정…美골프장 계약에도 동행 의혹
- '해외직구 결제 639,900원'…보이스피싱 그놈 '미끼'였다
- 아내 살해 후 한 살 딸과 투신…일가족 3명 사망
- 인터넷 중고 거래 주의보…20대 사기범에 167명 당했다
- '중학생 시조카 어린이날 선물 챙기라는 시누이…이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