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원두 리뉴얼…'777 이벤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자체 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의 원두를 5년만에 리뉴얼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부터 새로운 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세븐카페는 핫과 아이스에 최적화된 원두를 각각 구분해 최적의 조합으로 다르게 배합한다.
세븐일레븐은 5년만의 세븐카페 리뉴얼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세븐일레븐은 자체 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의 원두를 5년만에 리뉴얼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부터 새로운 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원두는 고객과 경영주, 임직원 등 다방면으로 의견을 청취한 뒤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커피 전문 상품기획자(MD)가 1년간 롯데중앙연구소 '큐그레이더' 연구진과 함께 수천 잔의 커피를 시음한 끝에 나왔다.
세븐카페는 핫과 아이스에 최적화된 원두를 각각 구분해 최적의 조합으로 다르게 배합한다.
세븐일레븐은 5년만의 세븐카페 리뉴얼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달 한달 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세븐카페 전 메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SKT 멤버십 할인과 세븐앱 구독권 30% 할인 혜택 추가 시 핫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기준 최종 37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 커피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15일부터 선보이는 '777 럭키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오전 7시부터 세븐카페 전 상품 구매 후 모바일앱 '세븐앱' 적립 시 선착순 777명에게 핫아메리카노 레귤러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