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시스템즈, HPE-NVIDIA와 AI 비즈니스 협업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협업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AI 솔루션사를 대상으로, 동국시스템즈와 HPE의 AI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HPE 하드웨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AI 솔루션을 추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였다.
동국시스템즈 대외사업본부 김오련 전무의 인사말로 시작된 세미나는 영업마케팅팀 강재구 부장의 'AI 솔루션 공동 협업 모델에 대한 비즈니스' 소개, 이어 기술지원팀 송규태 팀장의 'AI를 위한 하드웨어 고려사항'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국시스템즈는 지난 4월 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HPE, NVIDIA와 함께 AI 비즈니스
협업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AI 솔루션사를 대상으로, 동국시스템즈와 HPE의 AI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HPE 하드웨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AI 솔루션을 추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였다.
동국시스템즈 대외사업본부 김오련 전무의 인사말로 시작된 세미나는 영업마케팅팀 강재구 부장의 ‘AI 솔루션 공동 협업 모델에 대한 비즈니스’ 소개, 이어 기술지원팀 송규태 팀장의 ‘AI를 위한 하드웨어 고려사항’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세미나에 참석한 솔루션사들은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동국시스템즈와 HPE가 제공한 AI 솔루션 및 하드웨어를 결합한 모델에 큰 관심을 보였다.
AI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동국시스템즈는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하여 AI 솔루션 분야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뱅, 분기 1364억 최대 영업익…주담대·신용대출 실적 견인
- '단통법 10년' 찬반 논의 불붙는다
- '이차전지 특화단지' 유치 나선 전북…정세균 “대한민국 미래 여는 황금열쇠”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새도전...'랜드500' 문연다
- 요즘 힙스터는 아이폰6를 쓴다?[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깜짝 상자도 아니고"… 美, 쓰레기통 열자 흑곰 '불쑥'
- "실종된 10대 찾다가"…美 시골 마을서 시신 7구 발견
- 이마트 연수점 찾은 정용진 “공간 혁신이 오프라인의 미래”
- 반도체 석학 "삼성, 중국서 10년간 반도체 110% 증산…美 5% 가드레일 현실화해야"
- 비행기 '이코노미 침대석' 나온다…"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