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데뷔' 에이디야, 트렌드 스타일-감각으로 '요즘 아이들' 취향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ADYA(에이디야)의 특별함이 팬들에게 닿았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팅하우스)는 지난 3일과 4일 공식 SNS에 신인 그룹 에이디야 'Like', 'DM'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싱글 앨범 'ADYA'로 데뷔한다.
한편,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데뷔 싱글 앨범 'ADYA'를 발표해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대중들에게 첫인사를 건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신인 걸그룹 ADYA(에이디야)의 특별함이 팬들에게 닿았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팅하우스)는 지난 3일과 4일 공식 SNS에 신인 그룹 에이디야 'Like', 'DM'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싱글 앨범 'ADYA'로 데뷔한다.
에이디야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어렵지 않은' 패션 스타일을 사진에 담았다.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트렌드를 접하는 '요즘 아이들'답게 그들은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보는 이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사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었다. 'Like Ver.'에서는 자신들만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일상을 보내는 것처럼 낯설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에 게재한 'DM Ver.'에서는 트렌디한 비주얼과 독특한 감성이 표현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디야는 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로 구성한 5인조 그룹으로, 스타팅하우스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팀이다.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팀명에 걸맞게 에이디야는 화려한 비주얼과 색깔, 개성 등으로 존재감을 확실하게 알릴 계획이다.
에이디야는 멤버 전원 안무 창작이 가능하고, 콘셉트 기획과 작사 등의 예술성을 지니고 있다. '데뷔'라는 첫 번째 모험 출발선 앞에 놓인 에이디야. 다섯 명의 다른 매력이 무대에서 하나로 모였을 땐 어떤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데뷔 싱글 앨범 'ADYA'를 발표해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대중들에게 첫인사를 건넨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곽정은, 숨겨둔 가족사 눈물 "8살부터 원망한 母,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세치혀')[종합]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허락...원혁 눈물 "어안이 벙벙"('조선의사랑꾼')[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