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더블랙레이블 가더니 태양과 콜라보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과 가수 태양이 깜짝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3일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태양의 새 EP 앨범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 스폐셜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 깜짝 노래 선물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보검의 감미로운 연주를 시작으로 태양의 감성적인 음색과 탁월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검과 가수 태양이 깜짝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3일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태양의 새 EP 앨범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 스폐셜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 깜짝 노래 선물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보검의 감미로운 연주를 시작으로 태양의 감성적인 음색과 탁월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태양과 박보검의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와 빛나는 비주얼은 설렘을 자극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라이브 클립 영상은 태양의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증명하는 것은 물론 박보검의 뛰어난 고품격 연주 실력까지 조명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지난 1월 박보검이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한 가운데, 두 사람의 콜라보 무대는 같은 소속사 식구의 애정을 담은 행보로 보인다.
한편 태양의 EP 앨범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는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 외에도 완성도 높은 수록곡들까지 6곡 전곡이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으면서 음원 차트를 순항하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빈, 시상식에서 엉엉"…김갑수 발언에 갑론을박
- 배우 홍요섭, '진짜가 나타났다' 돌연 하차
- 배우 윤박, 유부남 된다…직접 밝힌 결혼 소감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허락…심경 변화 이유는 ('사랑꾼')
- '성+인물' PD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 논란 죄송" (인터뷰)
- 신유, '왜 그렇게 사셨어요'로 선사한 울림
- 강수지, 깜짝 고백 "가요계 활동 당시 몸무게 41kg" ('옥문아들')
- 김소연 "남편 이상우, 내 생일 맞춰서 보일러 틀어"
- 강수지 "날 '강아지'라 부르는 김국진... 결혼 후회 안 해"
- 르세라핌, 데뷔 1년 만 블랙핑크 제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