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X박보검, ‘나의 마음에’ 깜짝 케미
이예주 기자 2023. 5. 4. 08:45
가수 태양과 박보검이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지난 3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태양의 EP 앨범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Seed)’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보검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를 통해 태양과의 완벽한 호흡을 보인다. 태양 역시 감성적인 음성과 탁월한 보이스로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은 태양의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증명하는 것은 물론 박보검의 뛰어난 연주 실력으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태양과 박보검의 빛나는 아우라 역시 팬들의 설렘을 불어일으키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태양의 EP 앨범 ‘Down to Earth’는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Seed)’ 외에도 완성도 높은 수록곡들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으며 음원 차트를 순항하고 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