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8일부터 '빅스마일데이'…역대급 특가·단독상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옥션과 8일부터 진행하는 상반기 '빅스마일데이'에 3만여 판매고객이 참가신청을 마쳤다고 4일 밝혔다.
G마켓은 삼성전자, 로보락, LG전자, 정관장,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등 분야별 대표브랜드 12곳과 메가스폰서십을 맺고 히트상품과 신상품 등을 단독혜택으로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3개월간 쇼핑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는 e쿠폰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마켓은 옥션과 8일부터 진행하는 상반기 '빅스마일데이'에 3만여 판매고객이 참가신청을 마쳤다고 4일 밝혔다.
대형 브랜드사 200여곳이 함께하고 이 중 12곳은 메가스폰서십을 맺어 역대급 특가, 단독 상품 등을 선보인다.
4월17일부터 2주간 빅스마일데이 참여신청을 마친 판매고객 수는 직전 행사인 11월보다 15% 늘었다. 가정의 달에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리빙·레저 카테고리 판매고객 참여가 23% 증가했다. 디지털·가전은 17%, 패션·뷰티는 15%, 마트·식품은 12% 늘었다.
G마켓은 삼성전자, 로보락, LG전자, 정관장,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등 분야별 대표브랜드 12곳과 메가스폰서십을 맺고 히트상품과 신상품 등을 단독혜택으로 판매한다.
마트상품군은 물가안정관을 별도 마련해 매일 자정마다 최저가 수준의 가격을 선보인다.
8일 행사가 열리면 19일까지 'G마켓 타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빅스마일데이 상품 단어를 빠르게 써서 없애는 형태의 고전게임으로 기간별 점수에 따라 아이폰14, LG그램, 스탠바이미TV,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갤럭시 S23 팬텀블랙 256GB 등 경품을 총 204명에게 준다.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3개월간 쇼핑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는 e쿠폰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CJ CGV(079160), 파리바게뜨, 메가박스, GS25, 이마트(139480), 노브랜드버거 등을 12일 동안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삼성 등 라이브방송이 매일 진행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