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 10CM도 움직이지 않는 작업실 붙박이?…일상 최초 공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CM 권정열이 '전참시'에서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6회에서는 '작업실 붙박이' 10CM 권정열의 하루가 펼쳐진다.
권정열의 반전 일상은 오는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6회에서는 ‘작업실 붙박이’ 10CM 권정열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권정열은 작업실 내 지정석에만 착석, 10cm도 움직이지 않는 ‘작업실 붙박이’ 모습 뿐만 아니라 부캐 ‘메탈 장인’으로 변신해 반전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권정열은 동료 아티스트들이 들락날락하는 사랑방을 공개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권정열의 동료 아티스트들은 사랑방 마냥 권정열의 작업실을 예고없이 방문하는가 하면 내 집 같은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권정열의 절친 소란의 고영배까지 출격, 그는 권정열의 흑역사를 파헤치는 등 신랄한 디스전을 펼친다고 하는데. 찐친 아티스트 권정열과 고영배의 티격태격 브로맨스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권정열의 반전 일상은 오는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간 클라라 근황, ‘유랑지구2’ 무대인사 깜짝 출격
- 송혜교 멧 갈라 언더웨어+이브닝 드레스, 맞춤 제작이었다
- 홍요섭 ‘진짜가 나타났다!’ 하차→선우재덕 교체 “일신상의 이유” [공식]
- 김소연, 매혹적인 미모 (구미호뎐1938) [DA포토]
- 이엘 왜 SNS ‘행복 전시’에 뛰어들었나 (행복배틀)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