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트리플에스 新 디멘션 크리스탈 아이즈, 데뷔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 디멘션(DIMENSION, 유닛) 크리스탈 아이즈(+(KR)ystal Eyes)가 출격한다.
크리스탈 아이즈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첫 앨범 '에스테틱'(AESTHETIC)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크리스탈 아이즈는 지난해 10월 활동한 애시드 엔젤 프롬 아시아(Acid Angel from Asia)에 이어 앨범을 내는 트리플에스의 2번째 디멘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아이즈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첫 앨범 ‘에스테틱’(AESTHETIC)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크리스탈 아이즈는 지난해 10월 활동한 애시드 엔젤 프롬 아시아(Acid Angel from Asia)에 이어 앨범을 내는 트리플에스의 2번째 디멘션이다. 팬 투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윤서연,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 등 4명이 멤버로 선발됐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체리 톡’(Cherry Talk)을 포함해 ‘체리 100%’(Cherry 100%), ‘터치’(Touch), ‘하이드 앤드 시크’(Hide&Seek, 숨겨 봐봐), ‘데자부’(Deja-Vu), ‘디멘션’(Dimension) 등 총 6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체리 톡’은 대화나 문자보다 이모지 감정 표현이 더 빠른 ‘요즘 세대’의 이야기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0대의 실존주의를 표현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크리스탈 아이즈는 이날 밤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미엄 스테이지 ‘체리 쇼’(CHERRY SHOW)를 진행해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와 소통을 펼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 금리 역전 1.75%p로 역대 최대로 벌어졌다
- "단군 이래 최대"...7000억여 원 어음 사기 장영자 부부 구속[그해 오늘]
- “내릴 만큼 내렸다”…‘임창정 관련주’ 줍줍 나선 불개미들
- 밀폐 플라스틱 용기에 토끼 가둬 죽게 한 주인…동물학대 무죄 왜?
- "여보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임창정, 발끈했지만
- JMS 정명석, 성폭행 저지른 ‘청기와’ 내부 최초 공개
- 12살 룸카페로 데려가 성폭행…집행유예 줄줄이
- “자녀 살해 후 극단선택, ‘아이=소유물’ 잘못인식”[인터뷰]
- 대학가까지 퍼진 ‘전세포비아’…“돈 못 받을까 무서워요”
- 주가 조작 가담 의혹에…황철순 "또 나야? 난 주식 모르는 X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