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子 준범, 이렇게 순할 수가? 첫 이발에도 세상 얌전(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이가 생애 첫 이발에 나섰다.
5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이가 생애 첫 이발에 도전한다.
생애 첫 미용실에 방문한 준범이는 가위질과 클리퍼 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의젓하게 이발을 받았다.
이에 제이쓴은 "준범이는 이발도 잘한다"며 꿀이 떨어지는 목소리로 지켜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이가 생애 첫 이발에 나섰다.
5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이가 생애 첫 이발에 도전한다.
생애 첫 미용실에 방문한 준범이는 가위질과 클리퍼 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의젓하게 이발을 받았다. 이에 제이쓴은 “준범이는 이발도 잘한다”며 꿀이 떨어지는 목소리로 지켜봤다.
제이쓴은 이발을 마친 준범이를 보며 “나랑 똑같이 생겼네. 엄마와 유전자 싸움에서 아빠가 이겼다”며 판박이 얼굴을 자랑했다.
또 제이쓴은 준범이의 첫 어린이날을 기념해 똥별카를 만들어 대학교 캠퍼스를 돌아다녔다. 42학번인 준범이에게 지가던 인생 선배들은 “엄마 아빠보다 돈 많이 벌어라”, “그때가 좋은 거다”, “나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라”라며 덕담을 들었다.
그런가 하면 준범이는 뉴진스의 ‘OMG’를 췄다는 후문이. ‘똥진스’의 활약이 예고되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며,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 프로그램이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백윤식, 30세 연하 KBS 기자출신 전 연인 에세이 출판·판매금지 일부 승소
- 정주리 시아버지, 넷째 손주 위해 현금 뭉치 플렉스.. 이게 다 얼마야?
- 김소연, ♥이상우 결혼 생활에 “애정표현도 과유불급.. 보일러도 생일날 틀어줘” (유퀴즈)
- 미혼 이규한 “나도 결혼할 수 있구나” 깨달음.. “이상형은 김현주 누나” (신랑수업) [종합]
- ‘50억 재력가’ 10기 정숙, 남친과 결별 “더 좋은 사람 만나길”
- “B컷도 환상”..이다해♥세븐, 결혼 3일 앞두고 웨딩화보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