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데보라’ 화면 밖 주상욱

안병길 기자 2023. 5. 4. 0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주상욱. HB엔터테인먼트



배우 주상욱이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4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극본 야경/연출 이태곤 서민정)에서 도서출판 진리의 대표이자 분위기 메이커인 ‘한상진’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주상욱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 중 쾌활스러운 캐릭터 이미지와는 달리 카메라 뒤에서는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진중한 주상욱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그는 리허설 시작 전부터 촬영 시작 전까지 손에서 대본을 떼지 않고 꼼꼼하게 확인하는 등 촬영장을 연기 열정으로 가득 메꿨다는 후문이다.

이어 주상욱은 촬영이 시작되자 능청스러운 말투와 허당미를 가진 ‘한상진’으로 완벽 변신, 긍정적인 에티튜드를 능숙하게 연출하는 등 수년간 쌓아온 프로페셔널함을 아낌없이 뽐내 시선을 끌었다.

이렇듯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주상욱은 장르를 불문하고 차별화된 연기력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 자신만의 색으로 완성시킨 것. 또한 극 속 다양한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그의 폭발적인 시너지는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드는 요소다.

한편, 이제 막 2막을 시작한 ENA ‘보라! 데보라’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