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 영수♥ 내 노력은 안 보이나” 옥순 vs 현숙 불붙은 男 마음 뺏기(나솔)[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4기 현숙과 옥순의 경쟁이 시작됐다.
이날 방송에서 옥순이 영수, 영식, 광수와 데이트를 끝내고 숙소로 복귀하자 현숙이 영수를 찾아갔다.
현숙은 영수에게 "차 한잔하면 안 돼요?"라고 용기 내 고백했고 두 사람은 1대 1 대화 시간을 가졌다.
또 현숙은 "저 영수님이랑 대화해 보고 싶었는데 말할 기회가 없어서 계속 옥순님한테 가시길래"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는 솔로' 14기 현숙과 옥순의 경쟁이 시작됐다.
5월 3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4기 멤버들의 사랑 찾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옥순이 영수, 영식, 광수와 데이트를 끝내고 숙소로 복귀하자 현숙이 영수를 찾아갔다. 현숙은 영수에게 "차 한잔하면 안 돼요?"라고 용기 내 고백했고 두 사람은 1대 1 대화 시간을 가졌다.
현숙은 “짜장면 먹은 사람들끼리 모지리 트리오를 결성했다”며 “어제도 울고 오늘도 울었다”고 장난스레 말했다. 영수는 어쩔 줄 몰라 하며 “다른 분들은 허점도 보이고 편하게 말 걸기가 좋은데 영숙, 현숙 님은 소극적으로 보여서 다들 선택을 못 하는 것 같다”고 했다.
또 현숙은 “저 영수님이랑 대화해 보고 싶었는데 말할 기회가 없어서… 계속 옥순님한테 가시길래”라고 이야기했다. 영수는 “현숙님 얘기 안 했으면 제가 했을 거예요”라며 “저 아까 인터뷰 할 때도 현숙님이랑 얘기해보고 싶다고 했어요”라며 그에게 완전히 호감이 없는 것은 아니라 시사했다.
이에 현숙은 “다른 분들은 (호감 가는 사람이) 세 분씩 있다고 하는데 전 솔직히 영수님 말고는 딱히 관심 가는 분이 없어서”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한편 데이트 상대 선택 시간에서 옥순은 “내 남자는 영수”라며 데이트 상대로 영수를 선택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수님에게 혼자 갈 것 같지 않아서 조금 안타깝지만 영수님과 데이트하겠다, 아직까지는”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이 “어떤 부분이 ‘아직까지는’인가?”라고 묻자, 옥순이 “방해자의 등장으로 저의 마음도 살짝 불안?”이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현숙도 “내 남자는 영수”라며 다대일 데이트를 선택했다.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직 1대 1로 나가서 데이트를 못 해봤다. 밖에 나가서 하는 데이트를 해보고 싶어서 갈 건데, 1대 1은 안 될 것 같다”라며 옥순도 함께하는 데이트를 예상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옥순은 “저는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 안 해보셨어요? 저도 노력하고 있는데요"라고 영수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불 붙은 삼각 관계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괴사성 췌장염 송필근 “배에 구멍 7개 뚫고 17㎝ 절개, 고비 시기도”(근황올림픽)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이혜영 한남동 대저택, 집이야 갤러리야? 입 떡 벌어지는 인테리어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