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2’ 이은지→안유진, 좌충우돌 두 번쩨 모험…이번엔 핀란드&발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뿅뿅 지구오락실2'가 온오프라인을 웃음으로 도배시킨다.
오는 5월 12일(금) 첫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연출 나영석, 박현용)'가 더욱 강력해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과 떠나는 좌충우돌 두 번째 모험을 예고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뿅뿅 지구오락실2' 포스터에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탐험가로 변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2’가 온오프라인을 웃음으로 도배시킨다.
오는 5월 12일(금) 첫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연출 나영석, 박현용)’가 더욱 강력해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과 떠나는 좌충우돌 두 번째 모험을 예고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활약은 물론 핀란드, 발리, 한국에 출몰한 토롱이를 뒤쫓는 추격전이 담겨 흥미를 돋운다.
특히 ‘괄괄이’ 이영지는 춤을 추다 바닥에 드러눕고 가수 태양을 따라하는 등 업그레이드 된 괄괄함으로 폭소를 일으킨다. 또 이영지가 조용해진 순간도 포착된다. 안유진이 “언니는 2002년의 자랑이야”, 이은지가 “너 문화 대통령이야”라는 등 칭찬을 하자 칭찬 알레르기가 있는 이영지가 침묵해 버린 것.
동생들의 필수템, ‘인간 Y2K’ 맏언니 이은지는 제작진의 기강은 잡지만 정작 동생들에게는 한 마디도 못해 시선을 끈다. 이어 한 시간 반 동안 훈민정음 게임을 하는 중 영어를 쓰고 만 이영지 때문에 “카메라 꺼!”라고 울화가 터지는 장면은 박장대소를 부르고 있다.
‘예능 치트키’ 미미는 한층 더 어려워진 ‘미미어’로 컴백, 전담 통역가 이은지도 통역 불가한 수준으로 난이도가 상승돼 예측 불가한 즐거움을 안긴다. 또한 계속해서 기상천외한 오답 폭격을 일삼아 보는 이들의 웃음 취향까지 명중시킬 활약을 예감케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안유진은 새어 나와 버리는 우악스러움과 점차 상실되는 아이돌 자아로 꿀잼을 선사하고 있다. 이영지의 도발에 굴하지 않고 맞받아치는가 하면 ‘공개수배 사건 25시’ BGM에 맞춰 춤을 추는 재치를 발휘하기도 해 ‘맑은 눈의 광인’의 면모가 엿보인다.
더불어 ‘뿅뿅 지구오락실2’ 포스터에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탐험가로 변신했다. 눈 쌓인 핀란드와 따뜻한 발리를 종횡무진하며 임무를 수행할 4명의 모습에서는 비장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져 기대가 쏠리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5월 12일(금)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뿅뿅 지구오락실2'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