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수술 후 세 번째 성형 수술 고백 “부기 심해서 무서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세 번째 성형 수술인 윤곽 수술을 고백했다.
유깻잎은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수술 전 마지막 브이로그 지금은 회복중..ㅣ을왕리ㅣ사진 이쁘게 찍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세 번째 성형 수술인 윤곽 수술을 고백했다.
유깻잎은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수술 전 마지막 브이로그 지금은 회복중..ㅣ을왕리ㅣ사진 이쁘게 찍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유깻잎은 유튜버이자 타투이스트 안리나와 을왕리로 여행을 떠났다.
유깻잎은 “제일 많이 들은 말이 이쁜데 왜 하냐, 할 곳이 어딨냐, 지금도 이쁜데 왜 해요 등. 전 영상에서도 설명드렸다시피 저도 제 얼굴로 31년 살면서 항상 고민하고 생각했던 부분이기도 하고 사람마다 보이는 관점도 다르기도 하고 내 눈에만 보이는 콤플렉스라지 보완됐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한 적 있으신 분들도 많으시잖아요..? 저도 그냥 그런 쪽”이라며 수술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수술은 잘 진행됐고요. 양악하셨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는 윤곽과 지방이식을 같이 진행을 했다. 현재는 정말 큰 부기는 어느 정도 가라앉은 상태”라고 근황을 전했다.
아울러 유깻잎은 “다음 영상은 수술 전~수술 7일차까지 영상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수술 직 후 얼굴을 보면 진짜 웃기다. 부기라는 거 자체의 무서움을 좀 더 느꼈달까요..? 내일 병원 가서 실밥을 풀어줄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얼른 회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덧붙였다.
한편,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했지만 2020년에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솔잎 양이 있다.
앞서 그는 가슴 성형과 지방이식 수술을 했던 것에 이어 볼 패임을 없애보겠다며 세 번째 성형 수술 사실을 알려 놀라움을 전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
- ‘檢 2년 vs 辯 무죄’ 4주 후에 가려질 이영하 거취 “좋은 선배 아니었지만 나쁜 행동 안해”[SS
- 백윤식, 30세 연하 KBS 기자출신 전 연인 에세이 출판·판매금지 일부 승소
- 미혼 이규한 “나도 결혼할 수 있구나” 깨달음.. “이상형은 김현주 누나” (신랑수업) [종합]
- 김소연, ♥이상우 결혼 생활에 “애정표현도 과유불급.. 보일러도 생일날 틀어줘” (유퀴즈)
- ‘50억 재력가’ 10기 정숙, 남친과 결별 “더 좋은 사람 만나길”
- 정주리 시아버지, 넷째 손주 위해 현금 뭉치 플렉스.. 이게 다 얼마야?
- “B컷도 환상”..이다해♥세븐, 결혼 3일 앞두고 웨딩화보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