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요섭, KBS ‘진짜가 나타났다’ 돌연 하차…선우재덕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요섭이 현재 출연 중이던 KBS 2TV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돌연 하차한다.
제작진은 3일 "공찬식 역을 맡고 잇는 홍요섭이 13일 방송되는 15회를 끝으로 하차한다"면서 하차 이유는 "일신상의 사유"라고만 밝혔다.
이어 "제작진과 충분한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 시청자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일 방송되는 17회부터 배우 선우재덕이 공찬식 역을 맡아 홍요섭의 빈자리를 메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요섭이 현재 출연 중이던 KBS 2TV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돌연 하차한다.
제작진은 3일 “공찬식 역을 맡고 잇는 홍요섭이 13일 방송되는 15회를 끝으로 하차한다”면서 하차 이유는 “일신상의 사유”라고만 밝혔다.
이어 “제작진과 충분한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 시청자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일 방송되는 17회부터 배우 선우재덕이 공찬식 역을 맡아 홍요섭의 빈자리를 메운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 ‘오연두’(백진희)와 비혼주인자 ‘공태경’(안재현)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 논란이 도마에 오르며 지난달 30일 방송한 12회는 전국 시청률 19.6%(닐슨코리아 기준)에 머물렀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서 끔찍한 성폭행이…” 검찰, 정명석 황금빛 침대·거실 사진 공개
- [속보]크렘린궁 지붕서 드론 폭발…러, “우크라, 푸틴 암살 시도”(영상)
- [단독] 새 아파트 입주하니… 벽엔 칼자국, 욕조엔 대변
- 北에 퍼진 ‘워싱턴 선언’…‘金정권 종말’ 언급에 “젊은층 큰 관심”
- 안민석 “음주운전·불륜 땐 출마 못하게…” 黨대표 사법리스크에 묘한 여운
- 송필근 “배 구멍 7개 뚫고 17㎝ 절개”…췌장염 투병 후 근황
- “의사·연예인도 투자한다해 믿어”… 그순간 ‘홍길동 프로젝트’에 엮였다
- 진중권, 태영호 녹취록 파문에 “사실이라면...박근혜 전 대통령 실형 받았던 문제”
- [영상] 속도 감당 못한 페라리가 들이받은 닛산…하늘로 ‘붕’ 떴다
- “창정이형 믿어”…‘SG발 주가폭락’ 종목 3180억 매수한 개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