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비주얼 망언 "내 모습 너무 지루해서 깜짝" ('행복지수 103%')

정안지 2023. 5. 4. 0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지난 3월 31일 발매된 지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의 안무 연습 영상이 담겨있다.

안무 연습 넷째 날, 지수는 "저의 변덕으로 내일 염색한다. 원래 어둡게 덮으려다가 도저히 지루해서 안 되겠다. 거울을 보다 내 모습에 너무 지루해서 깜짝 놀라서 내일 염색하러 간다"며 웃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지수의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는 '[오늘의 지수] EP.4 DANCE PRACTICE BEHIND'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지난 3월 31일 발매된 지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의 안무 연습 영상이 담겨있다. 첫째날, 드디어 배워보는 안무. 이날의 선생님은 리정이었다. 곡소리가 절로 나는 자세에 이어 양손 동기화 부분에서 고장이 나는 지수의 모습은 웃음을 안겼다.

첫 단체 연습날, 지수는 감기에도 마스크를 끼고 연습에 집중했다. 대망의 후렴 안무 배우기. 진지하게 연습 집중 모드를 발휘한 지수였다.

안무 연습 넷째 날, 지수는 "저의 변덕으로 내일 염색한다. 원래 어둡게 덮으려다가 도저히 지루해서 안 되겠다. 거울을 보다 내 모습에 너무 지루해서 깜짝 놀라서 내일 염색하러 간다"며 웃었다.

안무 촬영 후 쉬는 시간. 지수는 "솔로는 정말 외롭고 힘든 싸움이다"면서 'I miss BLACKPINK'(블랙핑크 보고싶다)를 외쳤다.

'탈색츄'로 시작하는 이날의 안무 연습. 지수는 "2일 후 예쁜 갈색이 되길. 'Shut Down' 때는 실패했었는데 이번에는 성공했다"며 '금발츄'를 자랑했다.

드디어 안무 영상 촬영날, 포인트 안무를 공개한 지수는 "꽃반지를 끼고 따라해 달라"고 말한 뒤 안무 영상 촬영에 집중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