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의 멤버 가수 산다라박이 손흥민을 만났다.
산다라박은 3일 자신의 채널에 "너무나도 행복했던 AIA생명 x 토트넘홋스퍼 팬배서더로 참가한 VIP 투어"이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축구 국가대표 선수 손흥민을 비롯해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을 만났다.
한편, 산다라박은 지난 3월 손흥민의 경기를 직접 직관하는 모습을 인증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그룹 2NE1의 멤버 가수 산다라박이 손흥민을 만났다.
산다라박은 3일 자신의 채널에 “너무나도 행복했던 AIA생명 x 토트넘홋스퍼 팬배서더로 참가한 VIP 투어”이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축구 국가대표 선수 손흥민을 비롯해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을 만났다. 동료 선수인 해리 케인, 히샬리송과 사진을 찍고 사인을 받는 모습을 올린 것.
예상치 못한 ‘월클’ 조합에 이를 본 누리꾼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다수의 네티즌들은 “손다라박의 만남”, “와 이 언니 뭐야”, “축하드린다. 너무 부럽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박은 지난 3월 손흥민의 경기를 직접 직관하는 모습을 인증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수술 후 세 번째 성형 수술 고백 “부기 심해서 무서웠다”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기네스 팰트로 “키스 잘했던 브래드 피트, 기술 뛰어난 벤 애플렉” 수위높은 전 남친 품평 논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
- 백윤식, 30세 연하 KBS 기자출신 전 연인 에세이 출판·판매금지 일부 승소
- 정주리 시아버지, 넷째 손주 위해 현금 뭉치 플렉스.. 이게 다 얼마야?
- 김소연, ♥이상우 결혼 생활에 “애정표현도 과유불급.. 보일러도 생일날 틀어줘” (유퀴즈)
- 미혼 이규한 “나도 결혼할 수 있구나” 깨달음.. “이상형은 김현주 누나” (신랑수업)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