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오늘(4일) ‘나쁜엄마’ OST ‘너에 대하여’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폴킴이 드라마 '나쁜엄마' OST를 선보인다.
폴킴이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연출 심나연) 세 번째 OST '너에 대하여'가 5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너를 만나', '어제처럼', '비' 등 다양한 곡을 선보여왔으며 드라마 '더 글로리', '재벌집 막내아들', '지리산'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폴킴이 드라마 '나쁜엄마' OST를 선보인다.
폴킴이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연출 심나연) 세 번째 OST '너에 대하여'가 5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너에 대하여'는 내가 가장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당신에게는 언제든 기꺼이 내 한 쪽 어깨를 내어주고 싶고, 늘 함께하고 싶다는 사랑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앞서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너에 대하여' 1분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음원 풀버전에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폴킴은 특유의 다채롭고 풍부한 음색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폴킴은 지난 2014년 싱글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데뷔한 후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감성을 바탕으로 음악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너를 만나', '어제처럼', '비' 등 다양한 곡을 선보여왔으며 드라마 '더 글로리', '재벌집 막내아들', '지리산'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 중이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괴사성 췌장염 송필근 “배에 구멍 7개 뚫고 17㎝ 절개, 고비 시기도”(근황올림픽)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이혜영 한남동 대저택, 집이야 갤러리야? 입 떡 벌어지는 인테리어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