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어린이날 연휴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4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체험 및 야외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
약 1000개의 경품도 준비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4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량을 AR 필터로 색다르게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NFT로 만드는 create your SM6 캠페인도 참여 가능하다. 음악 큐레이션 유튜브 채널인 essential(에센셜)과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청음존도 경험할 수 있다.
야외에서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는 시승 프로그램 참여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후 F&B 교환권과 1만원권 주유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시승 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 일정에 따라 현장 접수로도 참여 가능하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스탬프 투어 형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며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총 7개의 스티커를 모두 획득한 고객은 팝업스토어 내 랜덤 박스 자판기에서 애플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약 1000개의 경품 응모에 이용할 수 있는 R코인을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SM6 TCe 300 인스파이어,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QM6 퀘스트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최신 차량 전시와 함께 관심 고객을 위한 차량 상담도 진행된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프로그램 및 시승 프로그램 사전 신청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내 팝업 인 서울(pop-up in seoul) 이벤트 페이지 및 전국 영업 전시장, 서비스 네트워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르노코리아의 르노익스피리언스(R: Xperience)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에 대한 통합 고객 경험 프로그램이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3월 르노익스피리언스의 2023년 첫 번째 업데이트로 △SM6 TCe 300 INSPIRE 신규 트림 출시 △XM3 상품성 강화 △이지커넥트 주차비 결제 서비스 런칭 및 무료 서비스 기간 연장 △AS 서비스센터 24/7 케어서비스 확대 △커넥티드카 보험 특약 런칭 등을 선보였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 금리 역전 1.75%p로 역대 최대로 벌어졌다
- "단군 이래 최대"...7000억여 원 어음 사기 장영자 부부 구속[그해 오늘]
- “내릴 만큼 내렸다”…‘임창정 관련주’ 줍줍 나선 불개미들
- 밀폐 플라스틱 용기에 토끼 가둬 죽게 한 주인…동물학대 무죄 왜?
- "여보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임창정, 발끈했지만
- JMS 정명석, 성폭행 저지른 ‘청기와’ 내부 최초 공개
- 12살 룸카페로 데려가 성폭행…집행유예 줄줄이
- “자녀 살해 후 극단선택, ‘아이=소유물’ 잘못인식”[인터뷰]
- 대학가까지 퍼진 ‘전세포비아’…“돈 못 받을까 무서워요”
- 주가 조작 가담 의혹에…황철순 "또 나야? 난 주식 모르는 X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