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재력가’ 10기 정숙, 프로골퍼 연인 악플 호소하더니 결별 “놓아준다”

이슬기 2023. 5. 4. 0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5월 3일 정숙은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랑 인연을 여기까지만 하기로 했네요ㅠㅠ 항상 늘 있다가 없으니 허전하면서 만감이 교차하네요"라고 입을 열었다.

정숙은 한 유튜브 채널에서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프로 골퍼"라며 "남자친구가 먼저 사귀자고 대시 했다. 곱창 가게에 찾아왔다. 처음부터 나한테 들이댄게 아니라 가게를 몇 번 와서 얼굴도장을 찍더라"라고 밝힌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5월 3일 정숙은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랑 인연을 여기까지만 하기로 했네요ㅠㅠ 항상 늘 있다가 없으니 허전하면서 만감이 교차하네요"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그런데 서로 넘 힘드면 여기까지 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 남자친구 저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요 진심”이라고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정숙은 “부족한 저 만나서 힘든 부분도 많았을 건데 이젠 놓아주려고 하네요~ 시간이 약이겠죠~~미운 정이 들어서ㅠㅠ 더 바쁘게 살려구요~ 일도 하면서 여행도 가고 나만의 시간을 많이 보내야겠어요~~ 죄송해요 좋은 소식 못 적해드려서”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숙은 지난해 방송된 ENA ‘나는 솔로’에 출연해 자산 50억 원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정숙은 한 유튜브 채널에서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프로 골퍼"라며 "남자친구가 먼저 사귀자고 대시 했다. 곱창 가게에 찾아왔다. 처음부터 나한테 들이댄게 아니라 가게를 몇 번 와서 얼굴도장을 찍더라"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그는 SNS를 통해 연애 근황을 알렸다. 사진을 지웠다가 결별설이 대두되자 달달하게 뽀뽀를 나누는 사진부터 커플링 인증샷까지 다시 올리기도. 당시 그는 "남자친구랑 안 헤어졌다. 잘 만나고 있다"라며 "남자친구한테 악플이 너무 생각보다 심해서 어쩔 수 없이 사진 내렸다. 근데 또 사진 내리니 헤어졌다고 또 소문이 휴"라고 토로하기도 했다. (사진=10기 정숙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