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명품 B사 매장서 욕망 폭발 “가장 비싼 게 뭐예요?”(노필터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억소리 나는 주얼리에 놀랐다.
3일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백화점 오픈전 방문한 불가리에서 "제일 비싼 거 보여주세요" 했더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나영은 한 명품 브랜드 매장에 방문했다.
이어 고가의 가방까지 둘러보던 김나영은 "이 매장에서 제일 비싼 게 뭐예요? 제일 비싼 거 가야지"라고 블링블링한 목걸이까지 착용하며 한때를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억소리 나는 주얼리에 놀랐다.
3일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백화점 오픈전 방문한 불가리에서 “제일 비싼 거 보여주세요” 했더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나영은 한 명품 브랜드 매장에 방문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을 보던 김나영은 뱀 모양 목걸이에 “뱀을 지니고 다니면 자식이 잘 된데. 그럼 내가 지녀야지 어떡해”라고 흥분했다.
또 다른 큼지막한 목걸이에는 “우리 아들 얼마나 잘 되려고”라고 너스레를 떨며 “가격이 얼마예요?”라고 물었다. “1억”이라는 직원의 말에 “아 진짜요? 나 지금 일어난 지 두세 시간 밖에 안됐는데 1억을 목에 둘렀구나”라고 놀랐다.
또 팔찌, 반지 세트 가격이 2억 원이라고 하자 “2억 했어 나 지금”이라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고가의 가방까지 둘러보던 김나영은 “이 매장에서 제일 비싼 게 뭐예요? 제일 비싼 거 가야지”라고 블링블링한 목걸이까지 착용하며 한때를 즐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
- ‘檢 2년 vs 辯 무죄’ 4주 후에 가려질 이영하 거취 “좋은 선배 아니었지만 나쁜 행동 안해”[SS
- 백윤식, 30세 연하 KBS 기자출신 전 연인 에세이 출판·판매금지 일부 승소
- 미혼 이규한 “나도 결혼할 수 있구나” 깨달음.. “이상형은 김현주 누나” (신랑수업) [종합]
- 김소연, ♥이상우 결혼 생활에 “애정표현도 과유불급.. 보일러도 생일날 틀어줘” (유퀴즈)
- ‘50억 재력가’ 10기 정숙, 남친과 결별 “더 좋은 사람 만나길”
- 정주리 시아버지, 넷째 손주 위해 현금 뭉치 플렉스.. 이게 다 얼마야?
- “B컷도 환상”..이다해♥세븐, 결혼 3일 앞두고 웨딩화보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