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도전 두렵지 않아”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의 화보가 공개됐다.
러블리즈에서 메인 댄서로 활약했던 정예인은 지난해 솔로곡을 발매하고, 연기에도 도전했다.
정예인은 "그냥 나 자체일 때 오히려 좋아 보인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중요하지 않고, 내 눈에만 멋있으면 충분하다. 연기에 도전하는 것도 가수와는 다른 영역이라 꽤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하고 싶다"고 열정을 드러냈다.
정예인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의 화보가 공개됐다.
러블리즈에서 메인 댄서로 활약했던 정예인은 지난해 솔로곡을 발매하고, 연기에도 도전했다.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에서 공부만 아니라면 모든 일에 승부욕이 넘치는 여고생 ‘이나라’ 역을 소화했다.
가수에서 배우로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그는 평소에도 겁이 없는 편이라 도전하는 것, 새로운 일이 두렵지 않다고. 정예인은 “그냥 나 자체일 때 오히려 좋아 보인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중요하지 않고, 내 눈에만 멋있으면 충분하다. 연기에 도전하는 것도 가수와는 다른 영역이라 꽤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하고 싶다”고 열정을 드러냈다.
정예인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간 클라라 근황, ‘유랑지구2’ 무대인사 깜짝 출격
- 송혜교 멧 갈라 언더웨어+이브닝 드레스, 맞춤 제작이었다
- 홍요섭 ‘진짜가 나타났다!’ 하차→선우재덕 교체 “일신상의 이유” [공식]
- 김소연, 매혹적인 미모 (구미호뎐1938) [DA포토]
- 이엘 왜 SNS ‘행복 전시’에 뛰어들었나 (행복배틀)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