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이상형 김현주, 인간이 이렇게 예쁠 수 있나 싶어”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한이 이상형으로 배우 김현주를 꼽았다.
5월 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이규한은 과거 김현주와 같은 소속사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규한이 이상형으로 배우 김현주를 꼽았다.
5월 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이규한은 과거 김현주와 같은 소속사였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한은 문세윤에게 결혼식 사회를 볼 때 조언을 구했다. 이규한은 “친구들이 30대에 결혼하고 지금 10여년 만에 사회를 보는 거다. 오랜만에 사회 보니까 너무 어색하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트렌드가 바뀌었다. 네가 좀 알려 달라”고 부탁했다.
문세윤은 “나는 너무 개그맨 쪽이다”면서도 “그런 것도 해봤다. 양가 어머니 입장하시면 왼발, 왼발, 왼발. 어머니가 스텝을 맞춘다. 먹히면 좋은데 안 먹히는 순간 아버지가... 분위기를 잘 읽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문세윤은 100% 터지는 것으로 사위의 애교타임을 추천했다. 문세윤은 “예능에서 시키는 애교 테스트가 쓸 데가 있다”며 “혹시 ‘신랑수업’에서 이런 걸 교육시켜줬으면 하는 게 있냐”고 질문했고 이규한은 “항상 마지막에 뭔가 얻고 간다. 나는 결혼할 수 있구나”고 이미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문세윤이 “희망을 봤구나. 이상형은?”이라고 질문하자 이규한은 “우리나라 배우로 보면 김현주 누나. 데뷔했을 때 같은 소속사였다. 난 아직도 기억한다. 저쪽에서 김현주 누나가 멜빵바지에 투명한 선글라스를 끼고 오는데 어떻게 인간이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 그 다음에 리즈 위더스푼, 레이첼 맥아담스 느낌을 좋아했다”고 밝혔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괴사성 췌장염 송필근 “배에 구멍 7개 뚫고 17㎝ 절개, 고비 시기도”(근황올림픽)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이혜영 한남동 대저택, 집이야 갤러리야? 입 떡 벌어지는 인테리어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