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치리5’ 차태현 결승 가면 조인성 온다? 강호동 양세찬 휘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이 다양한 방법으로 강호동, 양세찬을 흔들었다.
5월 3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돼양 팀(강호동, 양세찬) vs 용용 팀(차태현, 홍경민) 4강전이 예고됐다.
양세찬이 강호동처럼 큰 사람을 어떻게 흔드느냐고 반박하자 차태현은 "구질구질하게 친다. 계속 불편하게 만들 거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박미선은 강호동과 양세찬에게 "차태현이 결승 올라가면 조인성이 갤러리로 보러 올 수도 있다고 한다"고 말해 흔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태현이 다양한 방법으로 강호동, 양세찬을 흔들었다.
5월 3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돼양 팀(강호동, 양세찬) vs 용용 팀(차태현, 홍경민) 4강전이 예고됐다.
돼양 팀 강호동은 “목표는 우승”이라고 각오를 말했고 양세찬도 “그냥 이겨야 한다”고 말했다. 반면 용용 팀 차태현은 “계속 신경 쓰이게 만들어야 한다”며 남다른 작전을 드러냈다.
양세찬이 강호동처럼 큰 사람을 어떻게 흔드느냐고 반박하자 차태현은 “구질구질하게 친다. 계속 불편하게 만들 거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박미선은 강호동과 양세찬에게 “차태현이 결승 올라가면 조인성이 갤러리로 보러 올 수도 있다고 한다”고 말해 흔들었다. 양세찬은 “우리보고 떨어져라?”라며 황당해 했고 강호동은 “우리는 유재석”이라고 받았다.
여기에 차태현은 차얄밉으로 흑화 입질을 계속했고 결국 강호동과 양세찬도 “흔들렸다”고 인정했다. 강호동은 차태현에게 “길바닥에서 씨름 한 번 할래? 말씨름 말고 씨름 한 번 하자”고 폭발하는 모습으로 이들의 대결에 관심을 모았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괴사성 췌장염 송필근 “배에 구멍 7개 뚫고 17㎝ 절개, 고비 시기도”(근황올림픽)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이혜영 한남동 대저택, 집이야 갤러리야? 입 떡 벌어지는 인테리어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