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오대쌀, 서울 ‘강원싹쓰리마트’서 파격 할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가 서울에서 운영하는 안테나 매장인 '강원 싹쓰리마트'에서 철원오대쌀 파격 할인행사가 진행됐다.
철원군은 2일부터 3일까지 농특산물 할인행사를 열었으며 동송농협의 참여로 철원오대쌀은 파격적인 할인율을 보였다.
권용길 철원군 기획감사실장은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철원오대쌀의 우수성이 알려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가 서울에서 운영하는 안테나 매장인 ‘강원 싹쓰리마트’에서 철원오대쌀 파격 할인행사가 진행됐다.
안테나 매장은 소비자 선호나 반응을 파악하기 위해 운영하는 점포라는 의미의 새말로 탐색 매장 등으로 사용되고 있다. 강원 싹쓰리마트는 서울 지하철 3·7·9호선이 만나는 강남 고속터미널역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철원군은 2일부터 3일까지 농특산물 할인행사를 열었으며 동송농협의 참여로 철원오대쌀은 파격적인 할인율을 보였다.
정상가에서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철원오대쌀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이번 행사에서는 철원오대쌀 20㎏, 10㎏, 4㎏ 세트, 누룽지향이 나는 철원오대 찰현미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권용길 철원군 기획감사실장은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철원오대쌀의 우수성이 알려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용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이날 생일인 사람, 워터파크 '공짜'…신분증 지참 필수
- [속보] 원희룡 “깡통전세·전세사기 피해자 보증금 직접 지원은 불가”
- "연진아 순두부 맛있었니?"… 임지연·이도현 커플 강릉 '산불 복구 캠페인' 동참
- 손흥민, 춘천 방문하나…국제 유소년 축구대회 참석여부 주목
- 어린이날 연휴 최대 150mm 호우 예보 '안전' 비상
- [속보] "여기서 주님 지켜라" 정명석 성폭행 도운 JMS 2인자 구속기소
- 성착취물 3200개 만든 ‘그놈’, 피해자 당 100만 원에 형 줄였다
- 양구 금강산로또서 1등 2명 수동 당첨…동일인이면 당첨금 27억원
- [단독] 동해시 백두대간서 포착된 맹수 흔적, 표범? 삵? 스라소니?…전문가들 의견 분분
- [영상] 이게 되네… 자동차가 바퀴 90도로 꺽더니 옆걸음 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