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준호 “이대 다닌 첫사랑 탓 연대 입학, ♥김소현 이대 안 좋아해”(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서울대 대신 연세대를 택한 이유를 공개했다.
손준호는 이날 "하나의 캐릭터가 생긴 느낌"이라 좋긴 하지만 알리고 싶지 않은 한 사람이 본인이 연세대 출신인 걸 알게 됐다며 아들 주안 군을 언급했다.
손준호는 "아이가 연세대 출신을 부끄러워 하냐"는 질문에 "의아해 하더라. '아빠는 왜 서울대를 안 갔어?'라고 하더라. 그당시엔 어렸고 지금은 이해한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서울대 대신 연세대를 택한 이유를 공개했다.
5월 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15회에는 김응수, 권일용, 염경환, 손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연세대 출신 손준호는 과거 '라스'에 출연했을 당시, 유세윤이 한 "자네는 신촌 가서 먹게"라는 농담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내 김소현은 물론 그녀의 가족들이 모두 서울대 출신이었기 때문.
손준호는 이날 "하나의 캐릭터가 생긴 느낌"이라 좋긴 하지만 알리고 싶지 않은 한 사람이 본인이 연세대 출신인 걸 알게 됐다며 아들 주안 군을 언급했다. 손준호는 "아이가 연세대 출신을 부끄러워 하냐"는 질문에 "의아해 하더라. '아빠는 왜 서울대를 안 갔어?'라고 하더라. 그당시엔 어렸고 지금은 이해한다"고 답했다.
이어 "저도 얘기 해줬다. '아빠가 시험볼 땐 서울대 연세대 둘 중 하나를 골라 봐야 했다'고. '둘 다 갈 수 있었는데 아빠는 선택해서 연세대를 간 거'라고 했다. 그랬더니 옆에서 소현 씨가 '네 아빠 첫사랑 때문에 연대 간 거야'라고 얘기하더라. 첫사랑이 이대를 다녔다. 제가 3수로 신촌을 갔다. 아들이 그것도 알게 됐다. '아빠 첫사랑은 이대구나. 그래서 엄마가 이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구나' 이것까지"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손준호는 지난 2011년 8세 연상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주안 군을 두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
- 임창정 측 “美골프장 계약 동행? 예능 답사일 뿐…관여 NO” [공식입장 전문]
- 배우 김민아, NCT 정우 친누나였다 “언급 조심스러워서”[공식입장]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