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부산 밝힌 세련된 미모로 백화점 나들이
가수 겸 배우김세정이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했다 .
프랑스 럭셔리브랜드 롱샴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김세정은 지난달 28일, 부산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새롭게 오픈한 롱샴의 RISE 컨셉 매장에 방문했다 .
RISE 프로젝트는 ‘Redesign In Store Experience’ 약자로, 고객에게 롱샴의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고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롱샴의 신규프로젝트이다.
김세정의독보적인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김세정은 비대칭스트랩으로 완성된 유니크한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점프수트로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메탈포인트가 돋보이는 벨트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며 남다른 패션감각을 드러냈다.
롱샴 매장에방문한 김세정은 따듯한 감성의 파리의 한 아파트를 연상하게 하는 공간을 천천히 둘러보며 오랜만에 여유로운백화점 나들이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글램핑에서영감을 받은 2023 봄 / 여름 컬렉션을천천히 살펴보고 직접 착용해보기도 하며 , 앰버서더로써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
이날 김세정이 매장에서 전체적으로 화사한 컬러감의 가방을 매치하여 더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김세정이 방문한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매장은 토탈 패션 브랜드인 롱샴의 전체 컬렉션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매장이다.
이날 김세정이선보인 다양한 라인의 가방을 비롯한 모든 의류는 롱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