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시청률 8% 넘으면 안성훈과 여장” 약속(트랄랄라 브라더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해성, 안성훈이 시청률 공약으로 여장을 내걸었다.
5월 3일 방송된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진해성, 안성훈이 여장을 언급했다.
그때 붐은 진해성에게 "공약으로 시청률이 8% 넘으면 여장 한 번 해달라"며 "안성훈 씨도 같이 해달라"고 말했다.
안성훈은 깜짝 놀랐지만, 진해성은 "8% 넘으면 성훈이 형하고 여장을 해서 나오겠다"라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진해성, 안성훈이 시청률 공약으로 여장을 내걸었다.
5월 3일 방송된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진해성, 안성훈이 여장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는 뽕 팀(윤준협, 송민준, 안성훈, 최수호, 박성온), 짝 팀(진해성, 박지현, 재하, 나상도, 진욱)이 등장했다.
붐은 이날 게스트로 나온 재하에게 “요즘 반건조 중인가. 왜 이렇게 말랐나”라고 말했다. 짝 팀에서 골격을 맡고 있다고 소개한 재하는 근육을 자랑하는 포즈를 능청스럽게 취했다.
붐은 “진해성 씨는 얼굴이 점점 좋아진다. 광대에 광이 너무 많이 나온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진해성은 “기름이다”라고 답했고, 장윤정은 “점점 예뻐진다”라고 칭찬했다.
그때 붐은 진해성에게 “공약으로 시청률이 8% 넘으면 여장 한 번 해달라”며 “안성훈 씨도 같이 해달라”고 말했다. 안성훈은 깜짝 놀랐지만, 진해성은 “8% 넘으면 성훈이 형하고 여장을 해서 나오겠다”라고 약속했다.
(사진=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
- 임창정 측 “美골프장 계약 동행? 예능 답사일 뿐…관여 NO” [공식입장 전문]
- 배우 김민아, NCT 정우 친누나였다 “언급 조심스러워서”[공식입장]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