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김소연 “애정 표현은 내가 더... ‘과유불급’이라고”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생애 뜨거운 만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생애 뜨거운 만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 근황에 대해 “요즘도 남편은 아침형 인간을 넘어서서 새벽형 인간이 되고 있다. 5시 반이면 항상 일어나서 저를 깨운다. 아침을 7시에 먹는다”고 밝혔다. 조세호가 “그런 얘기 해본 적 없냐. 나 좀 더 자고 싶다고”라고 하자, 김소연은 “함께하는 게 저도 좋고 오빠도 좋은니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소연은 “애정표현은 제가 더 하는 것 같다”며 “제가 오빠한테 애교를 부리면 ’거기까지. 과유불급‘이라고 한다. 너무 좋아하면 안 된다고 항상 얘기한다. ’우리 항상 적절히, 적당히. 그래야 더 오래 행복할 수 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