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태광, 퀸텀이엔엠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태광이 퀀텀이엔엠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퀀텀이엔엠은 3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 황태광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퀀텀이엔엠 김도성 대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오랫동안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황태광 씨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활발한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퀀텀이엔엠은 3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 황태광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황태광은 영화 ‘조폭마누라’로 데뷔, KBS ‘닥터 프리즈너’, ‘슈츠’, ‘동네변호사 조들호’, SBS ‘라켓소년단’, ‘조선구마사’, ‘하이에나’, tvN ‘빈센조’, ‘시그널’, JTBC ‘모범형사’, ‘아름다운세상’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퀀텀이엔엠 김도성 대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오랫동안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황태광 씨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활발한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퀀텀이엔엠에는 배우 손숙, 서이숙, 이병준, 우현, 윤지혜, 이서환, 김진호, 송영재, 박준면, 최수린, 조련, 김찬, 주현승 등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