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김국진, 돌아가신 친정父 6년 모셔..많이 존경했다”(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지가 김국진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가수 강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강수지는 남편 방송인 김국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남편이 결혼하고 아버지를 6년 동안 모시고 살았다. 원래 저는 사실 다른 집을 알아보고 있었다. 시어머니 모시려고 했으니까. 그런데 어머니도 혼자 사신다고 했고 남편도 아버지를 모시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강수지가 김국진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가수 강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강수지는 남편 방송인 김국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남편이 결혼하고 아버지를 6년 동안 모시고 살았다. 원래 저는 사실 다른 집을 알아보고 있었다. 시어머니 모시려고 했으니까. 그런데 어머니도 혼자 사신다고 했고 남편도 아버지를 모시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남편이 친정 아빠를 많이 존경했다.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라고 했다. 아버지께서 5~6살, 나이 상관없이 누구하고도 친구가 될 수 있으신 오픈 마이드를 가진 분이셨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사람 많은데 싫어하는 사람인데 무슨 양평 5일장도 다니고 아버지께서 ‘생생정보통’을 좋아하시는데 3명이서 강릉 가서 뭘 사서 먹기도 하고. 아빠만 보면 남편이 웃었다”고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
- ‘檢 2년 vs 辯 무죄’ 4주 후에 가려질 이영하 거취 “좋은 선배 아니었지만 나쁜 행동 안해”[SS
- 백윤식, 30세 연하 KBS 기자출신 전 연인 에세이 출판·판매금지 일부 승소
- 정주리 시아버지, 넷째 손주 위해 현금 뭉치 플렉스.. 이게 다 얼마야?
- ‘50억 재력가’ 10기 정숙, 남친과 결별 “더 좋은 사람 만나길”
- 배우 홍요섭, 일신상 이유로 ‘진짜가 나타났다’ 하차…선우재덕 합류
- ‘47세’ 함소원, 과감한 비키니 자태..탄탄 몸매에 감탄
- 플랫폼 차이? 신동엽에게 죄송? ‘성+인물’ 제작진이 인지하지 못한 문제점 두가지 [SS초점]